브랜드 스토리

20년 경력의 장인이 직접 "쌀로 만든 수제 고로케"

매장 컨셉

Design Point1

투자비용을 최소화한 미니멀하고
모던한 인테리어 스타일

  • 불필요한 부분을 없애고 모던하고
    심플하게 디자인하여 단순한 공간구성으로
    작업하기에 편안
    하도록 하였습니다.
  • 주 마감재인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을 사용하여
    고로케의 기름성분으로부터 오염을 막아
   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.

Design Point2

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주는
오픈형 구조 디자인

  • 고객에게 점포공간을 투명하게 공개해
    주방공간은 청결하지 않다는 편견을 깨주어
    신뢰도 확보뿐 아니라 고로케 전문점이라는
    컨셉까지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.
  • 개방형 구조의 인테리어는 고객과의 소통도
    가깝게 할 수 있어 친밀감을 높여주고
   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시켜 매출 증대에도
   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.
  • 성공창업문의 1566-5175
  • 특수 매장 희망
    자가 점포 유무
  • 개인정보수집관련 동의

개인정보수집관련 동의사항


      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           사이트 이용자의 문의 확인 및 답변을 위한 연락통지,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
      2.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
          - 필수항목 : 이름, 연락처 (접속 IP 정보, 쿠키, 서비스 이용 기록, 접속 로그)
          - 선택항목 : 이메일

      3.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
          ①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.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,
               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, 보유합니다.
          ②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은 5년입니다.

특수 매장 희망


    대형 마트나 대형 쇼핑몰 내에 입점함을 뜻하며,
    항상 꾸준히 많은 유입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
    이러한 특수 상권을 희망하신다면 체크 부탁드립니다.

자가 점포 유무


    신규창업, 업종 변경 등을 희망하시는 분들 중에서 현재
    계약(예정) 및 소유하고 계신 점포가 있다면 체크 부탁드립니다.